파워사다리는 파워볼 사다리로 동행복권 파워볼에서 운영하는 파워볼 결과값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파워볼과 스피드키노를 변형한 파워사다리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사다리게임과 방법이 매우 흡사한데요.
타 게임에 비해 비교적 간단한 룰과 게임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게임 진행이 빠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워사다리 게임 방법
파워사다리 게임 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총 3가지의 게임에 배팅을 할 수 있는데요.
출발지점(좌/우), 줄수(3/4), 홀/짝 이 3가지 중에서 하나씩의 선택지를 골라 배팅을 하면 됩니다.
이전 파워볼 게임의 결과값으로 진행되는 파워사다리는 파워볼 결과값 맨 첫번째 공이 무엇인지에 따라 배팅의 승패를 결정짓게 됩니다.
파워볼을 첫번째 공이 홀수이면 좌, 짝수이면 우, 파워볼의 첫번째 공이 노란색이거나 파란색이면 3줄, 빨간색이거나 초록색이면 4줄입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원리로 게임을 진행했을 때 나올 수 있는 경우의 수는 4가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좌4홀, 우3홀, 좌3짝, 우4짝.
게다가 50%라는 높은 승률로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파워사다리 시스템배팅 적용하기
기본적인 파워사다리 원리에 시스템배팅은 어떻게 적용시킬까요?
바로 정해진 결과값 4가지의 마지막 홀/짝을 엇갈리게 배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정해진 결과값 좌4홀에서 마지막 홀을 짝으로 바꿔 좌4짝으로 배팅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렇다면 나올 수 있는 결과값 4개 중 우3홀만 피하면 적중되기 때문에 나머지 3개의 결과값이 들어맞아 75%라는 아주 높은 승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50%라는 승률도 엄청 높은 편이지만 시스템배팅을 적용했을 때 75%라는 승률은 상당히 높은 편인데요.
게다가 시스템배팅 방법 또한 복잡하지 않고 단순해 어렵지 않게 큰 수익을 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파워사다리 시스템배팅 더 안전하게 이용하기 위해선?
75%의 높은 승률로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곤 하지만 나머지 25%의 낙첨률 또한 무시해선 안됩니다.
100%라는 것은 없기 때문에 높은 승률로 게임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언제든 자본 손실이 올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익이 적다 하더라도 꾸준히 배팅을 해 자본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인데요.
게다가 무한대로 자본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25%의 확률로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액보다는 소액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만약 이렇게 배팅을 했음에도 손실된 자본을 빠르게 복구시키길 원한다면 마틴배팅을 통해 가능하지만 이는 위험부담이 크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간단하고 쉬운 게임이라고 해도 철저한 분석과 전략이 없다면 그저 사행성 도박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워사다리 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을 할 시에는 목표를 정해두고 과하지 않은 선에서 즐겨야 합니다.
감정 컨트롤 없이 무작정 배팅만 한다고 해서 절대 돈을 벌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파워사다리는 한다고 해서 무조건 수익이 생기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자본에 맞는 배팅 설계로 자본 손실을 최소화 하는 것이 가장 좋은 파워사다리 배팅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